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현판]최종보스빛을향해달리는그림자01-513 完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1. 7. 4. 21:14
    [현판]최종보스빛을향해달리는그림자01-513 完
    파일명용량
    최종보스빛을향해달리는그림자01-513 完.zip2.4M

    최종보스빛을향해달리는그림자01-513 完


    부모와 초등학교 이전의 기억을 모두 잃은 강성태. 

     

    "나쁜 새끼.  

     

    그래도 졸업은 했네!" 

     

    "이모부,  

     

    이모.  

     

    저 이 돈 못 받을 거 같아요." 

     

    "받아,  

     

    이 자식아. 

     

     이모 마음 알면 너 절대 이거 거절하면 안 돼." 

     

    가보고 싶은 곳은 있었다. 

     

    잠재우지 못한 뜨거운 가슴이 원하는 곳이었고,  

     

    이모가 말해주지 못하는 무언가를 찾고 싶었다.. 

     

    8년 후,  

     

    구르카 용병에서 돌아온 강성태는 조직의 싸움에 말려들고,  

     

    무섭게 덮치는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와 마주한다. 

     

    심장에 담긴 투쟁심,  

     

    그리고 복수." 

     

    보스를 해.  

     

    그래야 믿고 달리지." 

     

    불합리한 세상을 향해 걸어가는 최종 보스의 이야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1장. 인생 뜻대로 참 안 된다.



    꿈인 걸 알지만, 깨어나지 못했다.


    승용차의 뒷좌석이었다.


    졸음 방지턱? 미끄럼 방지턱? 그도 아니면 배수를 위한 철제관 정도 될까?


    철로를 달리는 열차 안에 있는 것처럼 더컹, 더컹, 하는 소리가 규칙적으로 들렸다.


    ‘그만 좀 하라고!’


    이어질 장면을 아는 강성태는 이를 악물었다.


    왼쪽이 시커멓게 변하면서,


    꽈아아앙! 콰자자작!


    세상 전부가 부서지는 듯한 끔찍한 소리와 충격이 덮쳤고,


     그 직후에 찌그러진 승용차 안의 모든 것이 잔인할 정도로 천천히 떠올랐다.


    운전석에서 조수석으로 기울어진 머리와 상체, 산산이 부서진 유리, 기어 박스에서 일회용 컵이 떠오른 순간,


    누군가 강성태를 덮었다.


    콰다당!


    승용차가 바닥에 세차게 떨어지는 순간, 강성태는 퍼뜩 잠에서 깨어났다.

    “후-.”



    오랜만이라 사라진 줄 알았다.


    그런데 끔찍한 꿈은 떠나지 않은 모양이었다.






     


    바삿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kiss사신
    ㅎㅎㅎ 무장님 이건 꼭 받아야 해요 추천추천^^
    arrsie101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으흐하하
    고고딩악마님 올려주시는 자료가 볼만한게 많네요,,이거도 쵸이스@@ 감
    grreeen1001
    받아갑니다~!
    디바누가나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chang1004
    받아갑니다~!
    아솜이
    완결난건가요?평이 좋네요.덕분에 재밌게 잘 보겠습니다!^^
    연두와함께
    완결이라니 다시 열심히 볼게요 감사합니다
    seotaeju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신디사랑해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플라티움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평화지킴이
    좋아요! GOOD~
    동연이랑
    받아갑니다~!
    멋진세원
    받아갑니다~!
    아이맥스33
    잠깐만 읽어봐도 빨리 보고싶은 맘이 물씬 드네요.. 일하다가도 생각날꺼 같네요..감사히 잘 보겠습니다..감사합니다
    현규선생
    소재도 재밌고 무엇보다 현실장르 허무맹랑한 판타지가 싫다면 강추합니다.
    그빈양
    좋아요! GOOD~
    아이맥
    목 마른놈이 우물판다고.... 적당히포인트 받지 ... 갑자기 10배나 폭등이니....
    장동건
    드디어 완결이네요.재미있게 보겠습니다^^
    4비트닉넴
    좋아요! GOOD~
    twillighta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비엠떠부유
    어마어마한 작품이네요 선 리플 후 감상!!
    후에임
    정말로 귀하고 좋은자료^^재미있게 잘 보겠습니다^^ㄳㅇ^^ㄳㅇ^^
    siyk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본유엔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나루아3
    울고 웃으며 봤던 전설의 소설. 갓오브블랙필드의 그 무장님이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포인트 다운
    마루강
    이귀한소설을....감사합니다
    미키마우스
    기대됩니다:)
    비상하는물
    좋아요! GOOD~
    폰사야대
    표지 삽화가 참 마음에드네요.....남자의 거 머시기 비장한표정?
    예은우빈아빠
    잘 읽겠습니다 수고 하셨어요.^^*
    gba456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신디사랑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nolsea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오렌지미니
    기대되는 이야기 같아서 바로 받아갑니다~ 잘볼게요~ 감사합니다~
    석사모니
    잘 볼게요~ 감사합니다^^
    sssmsss
    받아갑니다~!
    바삿
    우와 드뎌 무장 소설이 ....... 이귀환 자료를 올려주시다니 판매자분 최고입니다...^^ 무장 소설 구하기도 힘든데 ㅎㅎ
    에피피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인생2060
    완결이군요..감사하게 받아갑니다^^
    깐돌이
    잘 받아갑니다ㅎㅎ좋은글, 재미있는 글 많이 올려주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제주김짱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이삐루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혼율
    어떤 자료인지 설명이 있어서 참 좋아요!
    svt486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독수리2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에리킬
    100포인트만 해라
    뽀루꾸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